★名山과 近郊山行記/♥ 가족산행 및 삶

조카의 결혼식

六德(이병구) 2023. 1. 31. 10:27

조카의 결혼식과 농막위치 잡기

일시: 2023년 01월 08일(일요일)

날씨: 맑음

흔적:

요즘은 이런저런 일들로 인해서 산에도 못가고 2월부터나 서서히 산행할 것 같은데...

어제는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14층 하늘정원에서 처조카(큰처남 딸)의 결혼식이 있어 결혼식과 함께 처가식구들과 시간을 보낸 후 오늘 아침 일찍 텃밭으로 내려가 세컨하우스 농막을 설치할 위치를 잡아두기 위해서 텃밭으로 내려가게 되었다.

오늘 회계를 담당하게 된 큰아들과 작은아들
식장의 모습
조카와 함께 사진을 찍는 손자와 아내
신부입장
손자와 큰처형의 손자
고향에 다 왔네요.
돌산갓
올해는 양파농사가 신통치 않네요...ㅎㅎㅎ
마늘밭도 좀 그렇고...
라면을 끓여서 점심을 먹는데.
한 번은 절퍼덕 하고 다시 끓였네요...ㅎㅎㅎㅎ
농막 설계도
이런 농막을 견적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