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라이딩~~/★자전거~라이딩~

춘천 자전거 라이딩

六德(이병구) 2016. 10. 21. 14:43

춘천라이딩

.라이링일시: 20161015(토요일)

.날 씨: 맑음(강한바람 안고 진행)

.라이딩자: 六德홀로

.라이딩거리: 90

.라이딩시간: 5시간35(휴식포함)

.라이코스:연남동/홍대전철역(09:00)팔당역(10:10~20)운길산역(10:55)대성리역(1158)청평역(12:27)호명산등산로/점심(12:31~13:00)상천역(13:20)빛고개터널(13:32)가평(13:50~52)경강교(14:00)백양리역(14:23)구강촌역(14:37)의암땜(14:57)삼악산(14:58)에니메이션박물관(15:27)소양강둘레길시작(15:38)신매교인증센터(15:50~51)소양강처녀상(16:15~20)츈천역(16:35~17:00)홍대전철역(19:25)

.라이딩흔적

오늘 계획으로는 강원도 화천으로 이동해 적근지맥 약35km를 한방에 끝내려고 했었으나 컨디션의 후유증이 남아있어 다음으로 미루고 춘천까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기로 계획을 변경했다.

동네공원을 출발하면서

홍대전철역 3번출구

팔당역에서 하차

팔당역에 하차해보니 자전거 라이딩 동호회원들이 많이 몰려있다.

팔당역에서 예봉산을 산행하는 등산객들도 많아보였다.

팔당역에서 인증을 하고서 춘천까지 약 90km의 거리를 홀로 라이딩 시작한다.

팔당역을 벗어나면서

자전거 신호등에서 잠시 신호를 기다리면서..

팔당땜을 조망해보고.

운길산역 도착...이곳에서 직진하면 남한강변을 따라서 양평으로 진행되고, 북한강변의 따르는 춘천은 우측으로 내려선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춘천역에서 전철로 귀가.